여행랜드



호텔 정보 - 호텔 프라보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단 상점가 및 하버시티도 나옵니다. 스타의 거리 및 홍콩 우주 박물관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홍콩 침사추이 역까지는 불과 5분이 소요되며 홍콩 이스트침사추이 역의 경우 9분 걸립니다. 이 호텔에는 드라이클리닝 서빗, 24시간 운영 프러트 데스크, 컴퓨터 스테이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 와이파이의 경우 무료입니다. 총 92개의 객실에는 무료 미니바 품목 및 목욕가운 같은 편의 시설이 세심학 ㅔ마련되어 있으며,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도 있어 편리하게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플라스마 TV, 무료 시내 통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편의 시설◁ 






호텔 이름 - 호텔 프라보 홍콩  Hotel Pravo Hong Kong

 10 Peking Rd, Tsim Sha Tsui, 카오룽, Hong Kong




호텔 사진 - 








호텔 후기 - 


따키 문제는 없었는뎅, 대슥크 직원분 글케 친절하징 않아염, 하지만, 호텔 위치는 짱좋은욤,미니바가 무료랑 고건 좋은데, 솔직 안먹음요 ㅎㅎ 방음은 안되는것 같아효 ㅎㅎ 시끌시끌 ㅎㅎㅎ 마지막 체크아웃날 온수중단내용 보고ㅎㅎ 호텔도 온수를 중단하는곳도 있군앙 해서 놀램,ㅎㅎㅎ 다행히 난 바이바이라 ㅎㅎ 그래도 호텔은 완전 작지는 않아서 다행이였구요, 오래된 호텔이 아니라서 깔끔한 편이예요. 위치 정말 좋으니가, 위치 생각하시면 이 호텔 좋을것 같아요 그럼이만, 나중에 급하면 이용할 생각은 있어요 ㅎㅎ 


일단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웠고 구룡역가는 버스타기도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쇼핑하기도 좋고 밤에도 주변이 밝아서 위험하지 않았습니다. 편의점도 걸어서1~2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미니바도 무료입니다 ㅎㅎ


침사추이역에서 가깝습니다.가격대비 객실은 그래도 큰편입니다. 창문이 안열려서 좀 답답했습니다. 환기가 좀 안되는거 빼곤 다 좋았습니다


근처 다른 숙소 -